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여자친구가 직접 골라 준 마틸다침구 차렵이불, 실제 구매후기제품 상세 정보 모두 알려드립니다.

     

    마틸다침구 차렵이불

    꿀잠예약

    두부 : 오빠 이사 가면 이불 사줄게!
    바보 : 고마워, 그런데 비싸지 않아?
    (선물 준다고 하면 사양하지 않는 스타일)

     

    마틸다 의미

    대표이미지

    처음, 이름 들었을 때는 [레옹]이 생각나더라고요.

    공간을 바꾸는 디자인, 마틸다 핀란드어로 "전원"이라는 뜻이네요

     

    배송

    택배도착

    택배는 2~3일 걸린 것 같아요. 아무래도 쿠팡만큼은 빠를 수 없겠죠?!

    자세한 결제 및 배송문의는 아래 링크로 바로 가능합니다.

    마틸다침구 결제 및 배송문의

    차렵이불 파스텔블루_1
    차렵이불 파스텔블루_2

    사계절 걱정 없이 쓰려고 프리미엄 차렵이불 스테이 파스텔블루(사진에서는 색상이 많이 다르게 나왔네요.)

     
     

     "그런데 차렵이불이 뭐예요?!" 

    차렵이불 뜻

    이불솜과 커버가 하나로! 일체형 이불입니다.

    솜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경제적이고 세탁 시, 솜을 분리할 필요가 없어 편한 제품.

     

    "스테이" 무지 컬러의 이불, 심플하고 편안한 무지 제품을 [스테이]라고 부르는 것 같아요.

    스테이 말고도 데일리/디저트/빌리지/허그미 다양한 종류를 취향대로 고를 수가 있어요.

     

    침대패드

    침대패드_1
    침대패드_2

    - 스테이 프리미엄 침대 패드 차콜 -

    "침대 패드" 바닥이나 침대에 깔아 사용하는 제품으로 땀 흡수를 도와 매트리스를 보호하고 푹신한 사용감으로 숙면을 유도합니다.

     

    사용 후기

    색상비교

    "파스텔블루를 구매한 이유" 매일 쓰는 이불이니 톡톡 튀는 색상보다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색깔을 선택했어요.

    그런데 파스텔블루는 홈페이지에서 봤던 색상과는 조금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파스텔블루보다는 파스텔회색블루나 파스텔흰색블루 제품 이미지보다는 더 연하면서 밝아요.

     

    디자인

    직사각형 문양

    누빔 디자인, 마틸라 자체 디자인, 직사각형 누빔.

    풍성하고 고급스러운 연출을 돕는다?! 뭐, 누빔이라는 말도 처음 들어봐서요

     

    길이

    퀸사이즈베드

    퀸사이즈 차렵이불 (홈페이지 참고, 195X210cm) 정말 정말 여유가 넘쳐요

    한쪽이 벽면이라 막혀 있어서 반대쪽이 거의 땅에 닿을 것 같아요. [] 침대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두께

    두께감

    사계절용이니, 두께감이 있습니다.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사용 가능할 것 같아요.

    어젯밤 써보니 보온성이 좋은데도 무겁지 않아 편했어요. 이불 바꾼 첫날이었는데도 엄청 잘 잤어요

    마틸다침구 네이버 최저가 바로가기

    침대 패드

    차콜 패드

    침대 패드는 두툼해서 진짜 푹신하더라고요.

    그런데 푹신함에 비해서 아주 가볍고요, 허리 아프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 오해 조심 -

    사진의 색상은 너무 믿지 마세요. 보이는 것처럼 표현이 잘 안 되네요ㅠ 홈페이지 이미지보다는 더 밝은 것 같아요.

     

    크기

    사이즈딱

    퀸사이즈 침대 패드 (홈페이지 참고, 150X200cm), 퀸사이즈 침대에 딱 떨어지네요.

     

    논슬립크기

    미끄럼방지

    뒷면에 논슬립 처리가 있어 미끄러지는 현상을 줄였다고 합니다.

    뒤척임이 심해서 자고 나면 패드가 항상 밀렸는데 이제 그럴 일은 없겠어요.

     

    주의사항

    세탁조심주의사항

    1. 구매 후 선 세탁

    처음 제품을 받으면 냄새 맡지 말고 바로 세탁하세요. 계속 맡고 싶은 좋은 냄새는 아닙니다

    2. 중성세제로 세탁하기

    중성세제는 섬유의 손상을 최소화하고 잔여물이 남지 않아 자극이 적다고 하네요.

    "저는 그냥 일반 세제로 세탁했어요...ㅠ"

    3. 강한 세탁과 기계 건조 금지

    중요한 것은 관리, 조심해서 세탁하세요!

    마틸다 차렵이불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홈페이지 바로가기 가능합니다.

     

     잠이 보약 

    기분상쾌얼른뛰어들고싶다

    홈페이지 이미지처럼 멋있고 예쁘지는 않지만 나만의 꿀잠 침대가 완성됐어요.

    마틸다침구 홈페이지 바로가기

    깜빡했어요.

    두부는 푸석거리지 않는다고 좋아했어요. 세탁 후 반나절 정도면 완전 뽀송뽀송

    ~ 모두들 편안한 밤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