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 슬기로운 소비생활 -


     깔끔대장 하우스 탈취제 

    메인이미지

    두부 : 악!! 냄새~ 최악이다!
    곧파 : ... 빨리 이사 갈게

    두부가 집에 올 때면 항상 코부터 막아요.

    오빠, 안되겠어.
    깔끔대장 광고 많이 하던데 한 번 써봐!


    #깔끔대장 하우스탈취제 실용후기, 7일간의 기록#

    냄새제거노력

    (잠깐의 넋두리)

    올해 장마는 역대급이었고
    반지하 방의 삶은 생지옥이었어요
    원래 반지하 특유의 냄새가 났었는데,
    곰팡이가 생기면서 말 그대로 "생지옥"

    그래서 그동안 여러 제품을 사용해왔지만
    반지하 방의 곰팡이를 이길 수는 없었어요


    #깔끔대장 하우스탈취제 실용후기, 7일간의 기록#


    마지막이다 생각하며
    새롭게 구매한 깔끔대장 하우스 탈취제

    깔끔대장 스크린샷

    (2020년 8월)
    (배송비 제외) 한 개당 12,900원.

    탈취제 치고는 많이 비싸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냄새의 고통이 가격보다 심하기에
    마케팅에 속는다 생각하고 구매했어요.


    배송완료

    이렇게 디자인된 상자가 오면
    왠지 모르게 제품의 신뢰도가 높아집니다만
    .중요한 건 제품의 성능.

    "마케팅에 속은 게 도대체 몇 번인데!!"
    (저만 그런가요?^^;;)


    #깔끔대장 하우스탈취제 실용후기, 7일간의 기록#

    언박싱

    하나로는 부족할 것 같아 2개 구매했습니다.

    "제발, 이놈의 집 냄새 좀 없애줘!!"


    내용물

    내용물은 정말 간단합니다.
    냄새제거용 스틱, 스틱 고정용 압착 고무.


    #깔끔대장 하우스탈취제 실용후기, 7일간의 기록#


     사용방법 

    사용방법

    스틱을 꺼낸다.


    구부린다

    딱! 소리가 날 때까지 스틱을 구부린다.


    옷장배치

    주방배치


    스틱을 적당한 곳에 둔다.


    인디케이터창

    어떤 원리인지는 정확하게 모르겠네요.
    "냄새만 잘 제거하면 되죠 뭐~"

    적정 교체 주기는 30일,
    정확하게는 인디케이터 창 확인 후 교체!


    #깔끔대장 하우스탈취제 실용후기, 7일간의 기록#


    - 혼잣말 -

    사실 저는 이 제품을
    완전히 신뢰하고 있지 않아요
    왜냐하면 반지하 곰팡이 냄새는
    정말정말정말 지독한 녀석들이거든요ㅠ
    그리고 광고만큼 효과가 좋은 제품은...

    "매번 마케팅의 호구 신세인 것 같은 느낌ㅠ"


    *****
    그래서
    *리얼 사용 후기 업데이트 예정*
    이게 찐 탈취제인지를 밝혀내야죠^^
    깔끔대장 탈취제 후기는 계속됩니다.


    [1일차]
    뭔가 냄새가 널 나는 것 같기도 하네요.
    기분 탓이겠지요?!


    [3일차]
    분명 코를 찌르는 지독한 반지하 냄새는

    ... 많이 줄어들었어요!!
    사용 전이 '10' 이었다면 지금은 '5' 정도?

    그리고 한 가지 더,
    곰팡이 냄새를 줄이는 좋은 방법!
    옷 같은 천으로 해당 부분을 가려 놓는 것.
    (당연히 이사 가는 것이 최선이지만...)
    무슨 짓을 해도 안됐는데...

    냄새가 분명 줄어들었어요.


    [7일차]
    분명 탈취제에 만원 이상을 쓰는 건
    돈 아깝다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지금은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해요.

    냄새에 예민한 분이라면 조심스럽게 추천


    #깔끔대장 하우스탈취제 실용후기, 7일간의 기록#



    ~ 모두들 슬기로운 소비생활하세요 ~

    반응형